성당소식(주일학교)
김건호 그레고리오 신부님께 주일학교와 자모회에서 볼리비아 성당 어린이들을 위해 새옷을 구입하여 도네이션 하였습니다.

예수님의 지혜와 슬기로움을 배울 수 있는 주일학교

우리 본당의 미래인 주일학교 학생들의 이쁜 모습들 입니다.

청소년 분과장(김윤경 아델라)을 비롯해 주일학교 선생님들의 헌신적인 봉사와 노력으로 한 학기를 무사히 잘 마치고 방학을 맞이했습니다.

매 주일 아침 맛있는 간식을 준비해 아이들에게 나눠 주신 자모회에도 감사드립니다.

미사에 나오는 아이들에게 이름 한 번 더 물어봐 주고, 눈도 한 번 더 마주쳐 주면서

아이들을 대하는 법과 아이들과 대화하는 법도 그리고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바라보는

따스한 어른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주일학교 선생님들을 성당에서 봉사하는 사람이 아닌 교사로 대우하는 본당의 시스템이

되기를 바라며 아이들이 편안히 뛰어놀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신부님과 주일학교 선생님 그리고 자모회에서 긴밀히 연락을 주고 받으며 근끈한 유대감을 이어가는 모습 너무도 이쁘고 아름답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고생하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 성탄절

주일 학교 성경 암송

어서오세요. 이곳은 천사들의 공간입니다.

교육 목표

성 이윤일 한인 천주교회 주일학교는 교리교육을 통하여 하느님을 알고 그 분의 사랑을 배우며, 다양한 활동과 봉사를 통해 사랑의 실천과 친목을 다지며 가톨릭 신앙안에서 생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무엇을 배울까요?

주일학교는 K-12 까지 반들을 나누어 가르치고 있으며 초등부는 활동, 게임, 만들기등을 통해 성경의 하느님 말씀과 기도문을 배우고, 중고등부는 거룩한 독서 및 나누기로 복음 말씀을 배우며, 전례력에 따른 활동 등을 합니다.

어떤 활동을 하나요?

주일학교 활동으로는 매월 4째주(추후 3째주로 이동) 미사 전례 및 밴드미사, 사순피정, 은총마켓, 부활계란 콘테스트 및 Egg Hunt , 봄&여름 성경 캠프, 가을Field Trip, 신앙 캠프, 성탄행사 등 다양하고 즐겁고 보람된 활동으로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죠. 함께 참여해 보세요.^^

교회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소규모 인원이기에 가능한 사랑의 학교, 믿음의 눈높이에서 아이들을 바라봅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본당 사무실(704) 531-84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